강남서 27분, 고속철도(SRT) 타고 상가 구경 가볼까
입력
수정
한경닷컴, 상가정보연구소 29일 무료 투어 개최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고속철도(SRT) 타고 가는 ‘임대 확정 상가 현장 투어’ 두 번째 행사가 무료로 열린다.
임대 맞춰진 유망 상가 투자성 판단 기회 '주목'
한경닷컴과 상가정보연구소는 공동으로 오는 29일(목) 오후 3시부터 ‘제2차 유망 상가 SRT(고속철도) 현장 투어 세미나’를 개최한다. 금번 행사는 유명 브랜드와 기타 유망 업종으로 임대가 확정을 된 상가 현장을 직접 둘러보는 일정이다. 실투자금 1억원대~3억원대 이상 보유하고 안정적인 물건을 찾는 수요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제2차 유망 상가 SRT(고속철도) 투어 세미나특히, 금번 물건지는 강남 수서 SRT역에서 27분 거리에 있는 천안 아산 GTX 역세권 상가로 서울 포함 수도권에 거주하면서도 상가 관리가 쉽고 월세 200~300만원대 유명 브랜드 외식업, 편의점, 부동산 등이 입점 확정된 현장을 직접 둘러보며 투자성을 판단해 볼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된다.참가비는 없으며 집결장소는 참가자 개인별로 강남 수서역 SRT역 또는 천안 아산역 SRT역을 선택할 수 있으며 참가 인원은 10명 이내로 선착순 마감한다.
이와 관련 문의와 참가신청은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www.sglab.co.kr)나 전화(02-3486-1001)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