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동양건설, 유럽형 단지 파라곤… 동탄서 최단기간 '완판'

동양건설산업의 ‘파라곤(Paragon)’이 ‘2018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주상복합부문 대상을 받았다. 파라곤은 동양건설산업이 2000년 초 론칭한 아파트 브랜드로 100캐럿 이상의 완전한 금강석을 의미한다. 동양건설산업은 2001년 10월 논현파라곤을 시작으로 분당정자파라곤, 목동파라곤, 청담파라곤, 동탄파라곤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서울 강남과 수도권을 대표하는 명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파라곤은 입지뿐만 아니라 자연과 어우러진 웅장한 성이 연상되는 유럽풍의 외관과 생태, 공간구성, 구조물과의 조화를 단지 설계에 적용하며 다른 아파트 브랜드와 차별화를 이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동양건설산업이 지난해 11월 동탄2신도시 SRT 동탄역 역세권에 분양한 동탄역파라곤은 어두웠던 동탄신도시 분양시장에 훈풍을 불어넣었다. 아파트 분양물량이 쏟아지고, 정부의 부동산 규제까지 강도가 더해지면서 ‘입주 폭탄’이라고 표현될 정도로 대규모 입주물량이 예정돼 있는 동탄신도시에서 이례적인 청약열풍을 일으키며 최단기간 완판 기록을 세웠다.

동양건설산업은 오는 4월 미사역과 직접 연결되는 최고급 랜드마크 주상복합을 공급할 예정이다.

올 들어 첫 번째 선보이는 파라곤 브랜드다. 하남 미사지구 C1 블록에 들어서는 최고급 파라곤 주상복합은 지하 3층~지상 30층 8개 동 규모로 102~215㎡형 아파트 925가구와 업무시설 및 상업시설이 들어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