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교육·연수 단신] 맞춤형 부동산 투자전략 과정 등

맞춤형 부동산 투자전략 과정

한경아카데미는 4월2일부터 5월21일까지 서울 중림동 한국경제신문사 3층에서 ‘2018 맞춤형 부동산 투자전략과정’을 개설한다. 커리큘럼은 경매 진행절차, 부동산 경매, 토지투자, 주거용 부동산, 상업용 건물투자, 특수물건 분석, 부동산 세법, 현장 임장실습, 풍수지리 등으로 구성된다. 문동진 지지배배자산운용 대표와 김영남 농지 114 운영자, 박대범 빌딩자산관리 전문가, 전향수 한국풍수지리 연구원장 등이 강의를 맡는다.수업은 매주 월·화요일 오후 7시부터 9시30분까지 한다. 교육비 50만원. 강의용 특수교재와 저자 집필 도서, 주차, 간식 등을 제공한다. 수료생에게는 자산관리 및 재테크를 지속적으로 지도하고, 교수진이 엄선한 우량물건을 분석하고 우선 추천한다. 경매 특강 및 세미나에도 우선 초청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경아카데미 홈페이지 참조.

부동산 경매 특수물건 투자 실전반

주말 시간을 활용해 부동산 경매를 배울 수 있는 과정이 열린다. 한경아카데미는 3월24일부터 4월28일까지 매주 토요일 ‘2018년 부동산 경매 특수물건 투자 실전반’을 연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부동산 경매 기초와 특수물건 분석, 실전투자 노하우를 전수한다. 수업은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한다. 교육비 50만원. 자체 교재와 무료 주차, 간식을 제공한다.태양광 발전·ESS 연계 사업전략

2030년까지 신재생에너지 발전 비중을 20%까지 늘려야 하는 정부 정책에 따라 경제성을 갖춘 태양광발전이 화석에너지를 대체할 주력 에너지로 떠오르고 있다. 한경아카데미는 태양광 발전사업에 관심 있는 사업자나 개인을 위해 4월13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중림동 한국경제신문사 3층에서 ‘제2기 태양광 발전 및 ESS연계 사업전략 과정’ 집중반을 개설한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태양광발전사업에 대한 부지 선정 방법과 법률, 인허가, 자금조달, 에너지 저장장치(ESS) 연계사업 등 필수 지식을 전달한다. 수강료는 70만원이며 점심 식사와 교재, 주차를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경아카데미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