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포커스] 부평 코오롱하늘채, 노후주택 즐비한 부평구에 새 아파트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개2동 88-2번지 일원에 위치한 ‘부평 코오롱하늘채’는 지하 2층~지상 32층 전용면적 34~84㎡ 7개동, 총 922세대로 이 중 550세대를 일반에 분양한다. ‘부평 코오롱하늘채’는 인천광역시 부평구와 중동신도시의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입지조건과 노후화된 부평일대의 재개발 사업을 선도하는 아파트로써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실제로 ‘부평 코오롱하늘채’가 위치한 부평구 일대는 입주 10년차 이상의 노후아파트 비율이 93%가 넘는 지역이다. 여기에 인근에 위치한 중동신도시도 역시 조성 20여년이 흐르며 새 아파트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상황이다.‘부평 코오롱하늘채’는 단지 반경 1㎞ 내에 서울지하철 1호선 부개역이 있으며 단지 인근으로 7호선·인천지하철1호선이 위치한 트리플 역세권을 자랑한다. 여기에 외곽순환도로 중동IC와 송내IC도 위치하고 있어 교통망이 뛰어나다. 인근의 부평역으로 수도권 신 교통수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GTX-B노선 ‘부평역’을 계획하고 있어 향후 서울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여기에 단지 인근으로 부광초부내초부흥초부평여중부개여고부광여고부개고 등 부평을 대표하는 명문학군을 비롯해 10여개의 초중고가 밀집되어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또, 인근에 부평시장, 홈플러스, 롯데시네마, 현대백화점, 상동호수공원 등 부평과 부천 더블생활권을 누릴 수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할 전망이다.견본주택은 부천시 상동 402번지(부일로 205번길 62)위치하고 있다.

지하철1호선 송내역(2번출구)을 이용하면 도보 5분거리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문의 : 1899-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