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협회, 경기도 판교서 CEO간담회 개최

김경원 KG이니시스 실장, 조중명 크리스탈지노믹스 대표이사, 고규영 KG이니시스 대표이사, 황을문 서린바이오사이언스 회장, 이병기 신신제약 대표이사, 박태형 인포뱅크 대표이사, 이헌주 텔레필드 사장, 현창룡 플랜티넷 CEO, 황태명 에스디시스템 상무이사, 신승영 에이텍티엔 대표이사, 송윤진 코스닥협회 상근부회장. (자료 = 코스닥협회)
코스닥협회는 경기도 판교소재 기업인 KG이니시스에서 '2018년 제2차 코스닥-판교 CEO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전날 KG이니시스는 판교⋅성남지역 소재 코스닥기업 CEO간담회를 진행했다. 이 자리엔 황을문 서린바이오사이언스 회장을 비롯해 판교⋅성남지역 소재 코스닥기업 CEO 10명이 참석했다. KG이니시스와 KG모빌리언스의 사업 관련 설명을 듣고 간담회를 통해 정보교류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보냈다. KG이니시스는 1998년 창립한 국내 최대 전자결제업체다. 국내 최초의 암호화 인증기술과 데이터 보호기술, 전자서명기술을 기반으로 안전한 전자결제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 인터넷 전자결제 서비스(PG) 분야 1위를 유지하고 있다.

고규영 KG이니시스 대표이사는 "판교지역 CEO간담회를 통해 이웃 기업들의 사업을 이해하고 경영자간 정보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며 "향후 사업분야에서도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