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Korea Top Brand Awards] 리오컴퍼니, 생면과 고품질 식자재… '혼다라멘' 시장 안착

리오컴퍼니는 안정적인 본사 운영을 밑거름으로 다져진 노하우를 밑바탕으로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론칭한 제 2브랜드인 ‘혼다라멘(혼을 다한 라멘)’ 서울 왕십리본점을 작년 12월 성공리에 개점하며, 메뉴 특성상 빠른 회전율과 소규모 창업 및 1인 창업이 가능하다.

또한 튀기지 않고 얼리지 않은 생면과 품질 높은 식자재를 사용함과 동시에 4900원이라는 합리적인 소비자 가격대로 고객의 입맛을 동시에 사로잡았다. 혼다라멘은 이를 증명하듯이 별도의 마케팅 광고 없이 20호 점 계약을 체결하는 등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며 포차브랜드(보스턴오뎅)에 이어 외식 브랜드를 섭렵하는 저력을 보였다.

혼다라멘(대표 조대원)은 오랜 장사 경험과 노하우를 가맹점주들에게 나눠주고 상생의 마음으로 본사를 운영한다면 본사와 가맹점 모두가 웃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만들 수 있다는 것에 대해 믿어 의심치 않는다.

아울러 단기간에 가맹점을 늘려가며 그 가능성을 인정받아 ‘보스턴오뎅’ 브랜드에 이어 제7회 Korea Top Brand Awards 혁신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에 이어 제 2브랜드 혼다라멘도 함께 선정되는 쾌거를 일궈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