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Korea Top Brand Awards] 레전드야구존, 실제 경기장서 플레이하듯 생생한 야구 게임

국내 스크린야구의 대표적 브랜드 레전드야구존이 3년 연속 ‘Korea Top Brand Awards’의 혁신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레전드야구존(대표 김병준)은 다수의 온라인 게임 개발 경험을 지닌 기술진의 뛰어난 기술력과 한국프로야구 은퇴선수협회의 자문을 바탕으로 최고 수준의 게임 기능을 갖춘 스크린야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레전드야구존은 업계에서 가장 많은 구종을 구사하는 피칭머신과 초당 350프레임의 초고속 고해상도 촬영 및 정교한 측정이 가능한 비전센서로 실제 경기장에서 플레이하듯 생동감 넘치는 야구경기를 즐길 수 있어 야구 마니아에게 호평받고 있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피칭머신과 비전센서로 국내 특허권은 물론 미국 특허권까지 취득했다.또한 루키 아마 프로 메이저 등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어 야구 초보자부터 사회인 야구단까지 타자의 실력에 따라 맞춤형 연습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여성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레이디스 모드’를 추가하고 시즌제를 도입하는 등 시스템을 업데이트해 한층 더 실감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레전드야구존은 2016년 1월 서울 신천 직영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에 약 100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국내 스크린야구 시장에서의 입지를 점차 넓혀가고 있다. 국내 시장의 성공적인 성장을 발판으로 해외 시장 진출에도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