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부동산] ㈜영무토건, 대구 봉덕동 ‘앞산 봉덕 영무예다음’ 26일 견본주택 오픈

지하 2층~지상 18층 10개동, 622세대(일반분양 514세대) 선호도 높은 중소형 구성
대구의 뜨거운 분양열기에도 최근 신규아파트 공급난을 겪던 대구 남구에 주택건설 전문기업인 ‘㈜영무토건’이 아파트 622세대(일반분양 514세대)를 공급할 예정이다.

‘㈜영무토건’이 공급하는 ‘앞산 봉덕 영무예다음’은 대지면적 28,776㎡에 지하 2층, 지상 18층, 10개 동으로 구성되며 일반분양 물량은 59㎡, 84㎡A·B 타입 총 514세대로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있다.이번에 공급되는 용두지구 주택재개발구역이 위치한 봉덕동은 정주성이 높고 수성구에 인접한 도심에 위치하면서 앞산과 신천을 조망 할 수 있는 쾌적한 에코생활여건을 갖추고 있어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아오던 지역이다.

과거 우수한 생활여건으로 주거선호도가 높은 부촌지역이었던 봉덕동은 수성과 달서쪽으로 택지가 개발되면서 주거선호도가 하락했으나 최근 재개발, 재건축이 활발하게 진행되면서 옛 명성을 되찾는 중이다.

특히 ‘앞산 봉덕 영무예다음’은 편리한 생활여건 외에도 앞산과 신천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특급 입지로 도심 속 에코라이프를 실현한 명품아파트로 주목 받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신천대로, 앞산순환로 등을 이용한 쾌속교통망과 봉덕초, 협성경복중, 경일여중·고, 대구고 등의 우수한 교육여건을 갖췄으며 향후 봉덕동 지역의 재개발, 재건축이 본격화됨에 따라 개발에 따른 프리미엄까지 기대할 수 있는 지역이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또한 앞서 분양했던 앞산 태왕아너스, 봉덕 화성파크드림이 조기에 분양을 완료했던 만큼 ‘앞산 봉덕 영무예다음’도 소비자에게 자금부담을 낮춘 계약조건과 중도금 무이자 등의 혜택을 앞두고 있어 또 다시 완판 분위기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2018 광주비엔날레 골드스폰서인 ‘㈜영무토건’은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견본주택 내에 대구지역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실제로 ‘영무예다음’은 견본주택 개관식마다 각종 사회복지단체에 후원금 전달식을 해오고 있으며, ‘앞산 봉덕 영무예다음’ 견본주택 오픈일에도 대구지역 사회복지단체를 통해 후원금을 전달할 것으로 예정돼 지역사회에 지속적으로 이바지하고 있다. 향후에는 대구 국가산업단지와 평리3구역에도 공급을 앞두고 있어 ‘영무예다음’의 브랜드 가치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분양가 및 분양일정은 26일부터 견본주택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봉덕동의 랜드마크에 걸맞은 뛰어난 상품성으로 소비자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견본주택 위치는 대구광역시 북구 침산동 156-18이며 홈플러스 대구점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다. 입주는 2020년 10월 예정이다.문의 : 053-472-0700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