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주하는 반도체...스탁론으로 IT株 담아볼까?

삼성전자가 올 첫 분기 16조원에 육박하는 영업이익을 기록하며 사상 최대 실적을 다시 한 번 갈아치웠다. 반도체 부분이 11조원 중반대를 벌어들이며 실적을 견인한 것이다.

삼성전자의 호실적으로 인해 IT업종의 이익 전망도 한층 밝아진 상태다. 금리 상승과 미국 IT주에 대한 우려 속 다소 부진했던 IT업종의 주가 흐름이 긍정적으로 변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당분간 관련주의 움직임에 관심을 높여가며 대응 기회를 포착할 필요가 있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3%대 업계 최저금리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 3%대 업계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며,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이더블유케이, 제닉, SDN, 코미팜, 대창솔루션, 한전산업, 피씨엘, 뉴로스, 바이오톡스텍, 이미지스

연 3%대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hk/hkstock/hk_histock.html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