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이승기 팬 사인회 개최…방문객 4000명 인산인해

사진=신세계면세점 제공
신세계면세점이 지난 1일 명동점에서 배우 겸 가수 이승기를 초청해 깜짝 팬사인회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승기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와 함께 마련했다. 면세점 고객 대상의 이승기 팬사인회는 물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했다. 배우 이승기가 복귀작으로 선택한 tvN 드라마 ‘화유기’가 중국 및 일본에서도 인기를 얻으면서, 특히 일본 골든위크, 중국 노동절 연휴 등을 맞아 방한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깜짝 이승기 팬사인회 소식과 함께 당일 하루 면세점 방문객 수는 약 4000명을 돌파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승기 역시 대규모 팬들의 정성에 감사함을 표하며, 사인회 내내 힘든 기색 없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악수를 청하는 등 팬들의 성원에 화답했다. 명동점에서 쇼핑하는 중국인 메이메이 씨는 “예상치 못하게 한류스타 이승기를 만나게 되어 너무 즐거웠다. 이번 한국 여행은 정말 선물 같은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은 최근 배우 송지효, 박보영, 모델 한혜진 등 유명 스타들의 면세점 방문을 연이어 성사시키며, 면세점에 대한 고객들의 대외적 인지도와 만족도를 크게 높이고 있다. 국내외 고객들이 단순 쇼핑뿐 아니라, 신세계면세점 공간 자체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