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목한 5월, ‘아이마켓서울유’에서 가족선물 마련하세요~

- 5월 13일 신촌 연세로서 ‘아이마켓서울유’ 장터·판매기획전 진행
- 서울형 중소기업(사회적경제기업, 스타트업 등 및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판로지원
- 서울시가 인증한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구매의 기회
- 지역주민과 단체 등이 함께하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져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는 지역기반의 다양한 참여주체와의 협력을 도모하고 ‘아이마켓서울유’를 지속가능한 축제의 장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5월 13일(일) 신촌에서 지역 맞춤형 장터를 연다고 밝혔다.

‘아이마켓서울유’는 SBA 서울유통센터의 오프라인 유통지원(장터·매장) 브랜드이며, ‘아이마켓서울유-신촌(5월)’ 장터는 5월 13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신촌 연세로(차없는 거리)에서 열린다.이번 행사에서 서울시가 인증한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SBA 서울유통센터의 유통지원 사업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특별부스도 마련된다.
‘아이마켓서울유-신촌’은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등 약 100여개 기업의 먹거리, 리빙, 패션잡화, 코스메틱 품목이 선보여질 예정이므로 가정의 달 맞이 가족선물 마련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대표적으로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을 보유한 ‘다감인’의 꽃을 기반으로 한 핸드메이드 캔들 및 디퓨저, ‘바오아띠’의 맞춤형 전통매듭 액세서리 제작과정을 볼 수 있으며, ‘풋스마트(주)’의 편안한 구두를 직접 착용 후 타임세일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SBA 김용상 유통마케팅본부장은 “이번 행사에는 해당 지역의 협동조합, 사회적경제기업, 스타트업 등의 다양한 지역주체의 참여로 한층 풍성한 장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또한, “SBA 서울유통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마켓서울유’ 장터는 물론 다양한 유통지원사업에 대한 유익한 정보와 관련 공고를 확인해 볼 수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한편, 현재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및 ‘아이마켓서울유 매장 및 장터’ 참여기업을 모집중에 있으며, 신청방법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SBA 서울유통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