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브리프] 세븐틴 데뷔 3주년 기념 전시회 등

◆세븐틴 데뷔 3주년 기념 전시회

그룹 세븐틴이 데뷔 3주년 기념 전시회 ‘17’S CUT-세븐틴과 캐럿이 함께 한 3년, 그 빛나는 순간들’을 오는 26일부터 6월3일까지 팀워크(TEAMWORK)에서 연다. 세븐틴은 2015년 데뷔해 매번 색다른 콘셉트를 선보이며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았고 ‘청량돌’ ‘자체제작돌’로 불리며 사랑받았다. 전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3년 동안 응원해준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담는다는 게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의 설명이다.
◆하지원, tvN 예능 ‘갈릴레오’ 출연

배우 하지원(사진)이 화성 탐사를 주제로 한 tvN 예능프로그램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에 출연한다. ‘갈릴레오’는 화성을 주제로 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화성과 똑같은 환경으로 만들어진 미국 유타주의 화성탐사연구기지에서 촬영한다. 평소 우주에 관심이 많은 하지원은 고심 끝에 데뷔 이후 처음으로 예능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한다. 다음달 촬영에 들어가 오는 7월 방송된다.

◆나윤권, 정규콘서트 개최

가수 나윤권이 오는 6월16~17일 서울 서교동 신한카드 FAN(판)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정규콘서트 ‘오랜만이야-나윤권의 네 번째 음악이야기’를 연다. 최근 11년 만에 정규 3집 ‘Thank You’를 발매한 나윤권은 이번 콘서트에서 신곡과 히트곡, 숨겨진 명곡 등을 들려줄 예정이다. 티켓은 오는 14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