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신] 5% 이상 상승, 키움증권, 대신증권 등 매수 창구 상위에 랭킹
입력
수정
화신이 장 초반 부터 전일 대비 +5%이상 상승하고 있다. 17일 오전 09시 04분 화신은 전 거래일보다 5.1% 오른 3,815원에 거래되고 있다. 주가의 흐름은 3,630원으로 개장해서 장중에 밀리지 않고 계속 상승해서 3,815원(+5.1%)까지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다.◆ 거래원 동향
- 키움증권, 대신증권 등 매수 창구 상위에 랭킹
현재 거래원 동향은 키움증권, 대신증권, KB증권 등이 매수 상위 목록에 나타나고 있다. 한편, 매도 창구 상위에는 CS증권이 눈에 띄고 있다.
아직까지 외국계 증권사 창구를 통한 매매는 발생하지 않고 있다. 그리고 이 시간 대신증권이 매수창구상위에 올라있는 종목은 이 종목 이외에도 AJ네트웍스, 삼호개발 등이 있다.
[표]화신 거래원 동향
◆ Valuation
- 전일 종가 기준 PER 마이너스, PBR 0.3배, 저PBR
당기순이익 적자로 인해 이 종목의 PER는 마이너스이고, PBR은 0.3배이다. PER는 마이너스라서 운수장비업종의 평균 PER -2.6배 대비 -0.1배 낮은 수준이고, PBR은 운수장비업종의 평균 PBR 0.8배 대비 -0.5배 낮은 수준으로 업종 내에서 하위 6%에 위치한다.
이 종목은 코스피 전체에서 PBR이 하위 3%에 랭킹되고 있다. 현재 이 종목은 PBR이 1 보다 작아서 시가총액이 자산가치에 못 미치고 있으니 회사의 실적을 면밀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표]화신 Valuation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