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클로즈베타 당첨자 공개…신청자들 희비 엇갈려
입력
수정
"몇 년을 기다렸는데 나를 테스터에 떨어뜨리냐"'로스트아크'가 오늘(18일) 파이널 CBT 테스터 당첨자를 공개하면서 신청자들의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
"로스트아크 테스터 붙었다. 신난다!"
로스트아크 파이널 CBT 테스터 신청자들은 "로스트아크 네이버 검색어 1위인거봐. 장난아니네", "일단 영상으로 판단하면 디아블로3에서 더 나아간 게임이라고 하면 될 듯", "로스트아크 드디어 파이널 테스트 하는구나. 너무 해보고 싶은데…", "로스트아크 아직도 안나왔어? 뭘 더 다듬는다는건지…빨리좀 출시해주길"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로스트아크 네가 어찌 이럴수있어, 몇 년을 기다렸는데 나를 테스터에 떨어뜨리냐", "로스트아크 테스터 붙었다. 신난다! 세번째 신청만에 됐네", "이 게임 지스타에서 알게 된 이후로 개인적으로 꽤 기대하고 있던 게임인데 제발 테스터 되기를…", "되는게 없네. 로스트아크 또 광탈이야. 진짜 너무해", "이 게임 그래픽 진짜 좋네. 꼭 해보고 싶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한편, 지난달 19일부터 이번달 13일까지 '로스트아크 Final CBT(비공개 테스트)' 테스터를 모집했으며 오는 23일부터 내달 3일까지 총 12일동안 열린다.
제작사가 밝힌 로스트아크 테스터 선발 기준은 테스터 신청 시 작성한 설문 내용을 기반으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로스트아크 파이널 CBT 당첨자에게 경품이 지급된다. GTX 1060 그래픽 카드는 10명, 데스크 패드는 100명에게 지급되고 도전자 배지는 100% 전달된다.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