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몸매 실화?" 배우 김다솜, 건강미 뽐내는 명품 보디라인
입력
수정
몸매 유지 비결에 "바빠도 반드시 시간 내서 운동"걸그룹 씨스타에서 연기파 배우로 변신에 성공한 김다솜이 건강미 넘치는 명품 보디라인을 과시해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2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한 김다솜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다솜은 군살 없는 탄탄한 보디라인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강렬한 색상의 의상을 독보적인 비율과 비주얼로 완벽하게 소화했을 뿐만 아니라, 운동화를 신고도 비현실적인 11자 각선미를 자랑했다. 이어지는 사진 속에서 김다솜은 큰 눈망울로 정면을 응시하는가 하면, 특유의 환한 미소로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좋아지는 화보를 완성했다.
촬영을 마친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다솜은 무결점 보디라인의 비법을 공개했다. 그는 바쁜 스케줄로 인해 따로 운동하지 못할 때는 장소를 불문하고 최대한 많이 움직이려고 한다고 말하며, 365일 꾸준히 노력하는 성실함을 그 비결로 꼽았다.
이어 김다솜은 배우로서의 포부도 함께 밝혔다. 그는 롤모델로 배우 김남주와 김성령을 꼽으며, “잠깐 한시적인 거 말고 꾸준히 자기 관리해서 그분들처럼 넓은 연기 스펙트럼까지 갖춘 배우로 거듭나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다솜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6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