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테크, 전일 대비 약 -6% 하락한 14,250원


영화테크는 5월 25일 12시 43분 전일 대비 약 -6% 하락한 14,2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영화테크는 코스닥 상장 기업으로 운송장비,부품 업종에 속해 있다. 시가총액은 809억원으로 코스닥 상장기업 중 810위에 위치 해 있다.

[종목 성향 진단]
[그림 1] 종목 성향 진단



영화테크의 투자 스타일은 성장주에 가깝다. 주가 고평가 우려가 공존하지만 높은 성장성이 기대되는 기업이다.주가 모멘텀은 부진한 편이었다. 최근 6개월 수익률은 -27.76%의 하락폭을 기록했다. 최근 1개월 수익률 또한 -1.92% 하락하며 부진한 모멘텀을 이어가고 있다.

영화테크 종목에 대한 투자자의 관심도는 상대적으로 낮은 편이었다.

[투자 점수 진단]
[그림 2] 투자 점수 진단



영화테크는 안정성(부채비율) 측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최근 부채비율은 76점으로 6개의 핵심 팩터 중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부채비율은 전체 시장 내 491위를 기록하며 상위 24%에 위치했다. 업종별로는 101위를 기록하며 상위 22.03%에 위치했다.[종합 투자점수]

[그림 3] 종합 투자점수



AI 인공지능 분석을 통한 영화테크의 종목 종합 스코어는 57점을 기록했다.

이는 동일 업종 평균점수인 56점보단 높지만, 시장 평균점수인 57점과 동일한 수준이었다.

(위의 AI인공지능 점수는 재무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체 상장 종목과 비교/분석하여 도출한 점수로 높은 점수가 반드시 높은 수익률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위의 자료는 당사의 추천 종목이 아니며, 투자 시 참고용으로 제시해드리는 것입니다.)※ 본 기사는 한국경제TV와 `거장들의 투자공식이`
자체 개발한 `라이온봇 기자`가 실시간으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라이온봇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