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명특허 교육프로그램 최정수 한자속독™, 초등 방과 후 수업 눈길

교육은 백년대계라고 한다. 요즘 아이들은 사교육에 내몰려 정신없이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특히 교육 중에서도 초등교육이 제일 중요시 되고 있다. 인격형성과 두뇌계발 황금시기인 초등 때는 무엇보다 집중력이 강화되면 공부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이에 한 평생 두뇌계발 학문의 외길인생을 걸어오면서 초등생에게 필요한 프로그램을 완성하여 2004년 9월부터 15년 동안(2018년 현) 초등 방과 후 교육을 전국에서 실시한 결과 교육의 우수성이 입증된 최정수 한자속독™ 이 눈길을 끌고 있다.한 초등학교에 수강생이 100명이 넘어 대기자가 줄을 잇고 있는 학교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초등 방과 후 필수 과목이 되었으면 하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방과 후 수업은 정규과목으로 가르칠 수 없는 필수 교육을 지도할 수 있는 획기적인 프로그램이다.

30여 년간 많은 연구, 실험, 실습을 거쳐 개발한 최정수 한자속독™ 의 교육효과는 올바른 인성 확립, 좌뇌·우뇌 활성화로 두뇌계발,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이 강화되어 국·영·수 정규과목 공부에 도움되며 뿐만 아니라 한자의 반복적인 학습 원리에 의하여 이미지로 쉽고 빠르게 한자를 습득, 장기기억, 정확한 안구운동병행으로 독서능력이 향상되는 발명특허 융합교육 프로그램이라고 전하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