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제주항공과 포인트 교류…그룹사와 협업 강화

사진=AK플라자
애경그룹이 운영하는 AK플라자는 그룹 계열사와의 협업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AK플라자는 오는 6월10일까지 진행되는 '애경 창립 64주년' 기념 '당신을 만난 첫 순간' 테마 행사를 시작으로 그룹사와의 협업 활동에 나선다.제주항공과는 AK플라자 포인트와 제주항공 리프레쉬 포인트 교류 등을 추진하고 있다. 올해는 오는 6월1일부터 17일까지 'AK플라자에서 쇼핑하 GO, 제주항공으로 여행가 GO'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C카드로 제주항공 티켓을 결제한 고객에게 AK플라자 5000원 상품권을, AK플라자에서 BC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제주항공 국제선 5000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AK플라자와 제주항공은 체험 마케팅 교류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AK플라자에서 매년 진행하는 애경 창립행사 기간 동안 제주항공 승무원들이 진행하는 ‘어린이 항공안전교실’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64주년 행사에서 ‘승무원 메이크업 따라잡기’ 메이크업쇼를 진행한다.

제주항공이 운영하는 홍대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호텔과의 협업도 계획하고 있다. 올해 8월 홍대입구역에 오픈 예정인 쇼핑몰(AK플라자 운영)과 호텔(제주항공 운영)에서는 에어텔 상품 및 쇼핑바우처를 마련할 예정이다.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과는 생활용품과 화장품을 활용한 협업을 추진하고 있다. 창립 64주년 행사에서 애경산업과의 협업으로 재현한 우리나라 최초 화장비누인 ‘미향비누’를 선보인다. 또한 프리미엄 액체세제 리큐Z 무료 리필 이벤트와 AK플라자에서만 진행하는 ‘애경산업 브랜드 대전’을 통해 베스트셀러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AK플라자 관계자는 "AK플라자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그룹사의 이색 콘텐츠를 마케팅으로 활용하고 있다"며 "항공사와 생활뷰티기업을 계열사로 둔 유일한 백화점으로 장점을 극대화 하기 위해 협업활동을 보다 세부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