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 환경으로부터의 안전한 해방"…제 2회 키즈맘 특강 성료
입력
수정
예비맘 60명 초청... 그린그래스 신승호 대표·에코루틴 이태용 대표 1, 2부 강연
특강은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미세먼지와 환경호르몬에 대항할 우리아이와 가족의 안전한 먹거리와 환경 조성에 관한 주제로 1, 2부에 나뉘어 진행했다.
이날 참석한 그린그래스 신승호 대표와 에코루틴 이태용 대표는 각각 ▲건강한 먹거리, 오메가의 비밀 ▲쾌적한 환경, 미세먼지로부터의 해방 이란 주제로 강연했다.
신 대표는 "신생아의 오메가3와 오메가 6의 비율은 1:2 인 반면 오메가 밸런스가 불균형한 각종 음식을 섭취하게 된 성인의 비율은 1: 60까지 변경된다"라며 "이로 인해 심혈관 질환 등 발병위험이 증가하기에 우리아이와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세계보건기구(WHO)가 권장하는 오메가 비율이 1:4 인 음식을 먹어야 하다"고 설명했다.
이 대표는 "두 아이의 아빠로 실내 공기질에 대한 고민이 깊었다"며 "병원과 어린이집 등의 공간에서 항상 생활하고 있는 어린이와 노약자를 위하여 세균과 유해물질을 감소 시킬 수 있는 방법을 알리고자 자리에 섰다"면서 주거환경을 쾌적하게 만들 수 있는 자신의 노하우를 공개했다.
특강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총 5분에게는 신천의 HORA 스튜디오에서 50만원 상당의 가족사진 촬영권을 증정했으며 1분을 뽑아 미니캐비 유모차를 제공했다.
송새봄 키즈맘 기자 newspring@kizm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