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 타이틀곡'Dejavu'로 컴백…JR & 백호 작사·작곡 참여

오늘(25일) 오후 6시 음원+MV 공개…팬들 기대감 폭발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가 오늘(25일) 오후 6시 새 앨범 ‘WHO, YOU(후, 유)’를 발매하며 팬들 앞으로 컴백한다.

뉴이스트 W의 이번 새 앨범 ‘WHO, YOU(후, 유)’는 처음 겪는 경험 속에서 느끼는 익숙함과 기억 속의 그리움이라는 주제 안에서 이들만이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로운 음악적 색채를 담은 앨범이다.이번 새 앨범 ‘WHO, YOU(후, 유)’는 뉴이스트 W가 처음 선보이는 라틴 팝 장르의 곡인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를 포함해 ‘Signal’, ‘북극성(Polaris)’, ‘ylenoL’, ‘중력달(Gravity&Moon)’, ‘Shadow’ 등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을 수록했으며 사전 프로모션으로 공개했던 프리 리스닝을 통해 독특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로 전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바 있다.

이처럼 발매 전부터 고품격 앨범의 탄생을 예고한 뉴이스트 W는 지난 7일 멤버들의 정성스러운 손편지로 8개월 만의 전격 컴백을 알려 폭발적인 관심을 받기도 했다. 이뿐만 아니라 특별하고 다양한 사전 프로모션으로 뉴이스트 W가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변화된 모습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기도 했다.

또한 뉴이스트 W로서 지난해 10월, 이들의 성공적인 시작점이 됐던 앨범 ‘W, HERE(더블유, 히어)’로 각종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와 음악 방송 1위까지 모두 석권한 바 있어 이번 새 앨범 ‘WHO, YOU(후, 유)’로 뉴이스트 W가 써 내려갈 새로운 기록에 가요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으며 이들이 선사할 퍼포먼스에도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HO, YOU(후, 유)’의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이 날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홀에서 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