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日공연 데뷔 "플래카드·응원봉 든 팬들 감동"
입력
수정
"이렇게까지 좋아해주리라고 예상 못해"모모랜드가 일본에서 공연을 펼친 것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개그맨 김영철의 진행으로 걸그룹 모모랜드(혜빈, 연우, 제인, 태하, 나윤, 데이지, 아인, 주이, 낸시)의 새 미니앨범 'Fun to The World'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최근 일본 공연을 마치고 온 모모랜드는 소감을 묻는 김영철의 질문에 "6월 15일부터 17일까지 일본에서 팬미팅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혜빈은 "해외에 나가서 공연을 하는데 사실 이렇게까지 좋아해 주실 줄은 몰랐다. 팬분들께서 공연장을 가득 채워주셔서 너무나 감사했다"고 전했다.
태하 역시 "플래카드와 응원봉을 보고 큰 감동을 받았다"고 전하며 미소를 지었다.모모랜드의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BAAM'과 함께 '베리베리', '빙고게임', 'Only one you' 등 즐겁고 신나는 신곡들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BAAM'은 생각지도 못했던 이성이 갑자기 마음에 꽂혀 들어오는 상황을 'BAAM'이라는 단어로 재미있게 표현한 곡이다. 이 곡은 전작인 '뿜뿜'의 프로듀서인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낭이가 합작했다.
특히 이 곡은 멤버 개개인의 개성이 잘 드러나 팬들에게 더욱 사랑받을 것으로 보인다.
두번째 트랙인 '베리베리'는 경쾌하고 발랄함이 돋보이는 곡으로 상대방을 나의 매력에 빠지게 만들겠다는 메세지를 담고 있다.세번째 트랙인 '빙고게임'은 하이브리드 댄스 락 장르로 시원한 기타 사운드과 화려한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모모랜드의 독특한 음색과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끝으로 'Only one you'는 어쿠스틱 기타와 신스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모모랜드의 팬덤인 '메리들'에게 언제나 함께라서 행복하다는 감성적인 가사가 일기장처럼 담긴 곡이다.
한편, 모모랜드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