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렌탈', 업계 최고 혜택으로 고객 호응

삼성카드는 지난해 11월 SK매직, 코웨이, 청호나이스, 바디프랜드, 휴테크 등 국내 대표 렌털 브랜드와 제휴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의 렌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삼성카드 렌탈’을 오픈했다.

‘삼성카드 렌탈’은 삼성 개인 신용카드 회원이라면 렌털 제휴카드 보유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 회원이 렌털 서비스를 신규 신청하고 렌털료를 삼성카드로 자동 납부하면, 제휴카드 발급 및 카드 이용조건 등과 관계 없이 최대 14%의 할인 또는 포인트 적립 등 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을 36개월 동안 제공한다.특히 기존 카드사들이 렌털 브랜드 제휴카드를 통해 전월 이용 실적 등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할 경우에 혜택을 제공한 것에 비해 ‘삼성카드 렌탈’은 삼성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실적 조건 등을 따질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또한 삼성카드 모바일 홈페이지와 앱(응용프로그램)의 ‘라이프’ 메뉴에서 쉽게 신청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고객들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생활가전(TV), 유명 작가의 그림, 부모님 안심서비스, 건강 및 취미 관련 상품 등 새로운 렌털 상품을 추가 발굴했으며 500여 종류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삼성카드는 앞으로 상대적으로 영세한 중소기업의 우수한 렌털 상품들도 발굴해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