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상반기 고객사은 '최강혜택 원데이 특집전' 진행

홈앤쇼핑(대표 최종삼)이 상반기 인기상품을 모아 ‘최강혜택 원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날 진행하는 원데이 특집전은 오전과 밤 시간대에 걸쳐 1·2부 ‘역시즌 특집전’과 3·4부 ‘최저가 특집전’으로 각각 방송된다. 이번 특집전은 기존 10% 할인과 10% 적립에 더해 추가 할인과 추가 적립으로 강화된 프로모션 혜택이 제공된다.오전 10시 25분부터 진행된 1·2부에서는‘역시즌 특집전’이 방송됐다. 역시즌 특집전에서는 스크랩 모피, 풀스킨 모피, 머플러, 퍼베스트 네 가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저렴한 가격으로 역시즌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됐다.
밤 시간대에는‘최저가 특집전’이 방송될 예정이다. 저녁 22시45분에는‘맥스클리닉 오일폼’이 방송된다. 홈앤쇼핑의 상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한 맥스클리닉은 비타민 유도체 성분으로 묵은 각질과 모공 블랙헤드까지 클렌징할 수 있는 오일폼이다. 자연유래 세정 성분으로 적은 양으로도 말끔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디마스크 장미꽃 오일과 노르딕 베리 성분으로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방송에서는 최초 20% 할인 프로모션으로 최저가로 판매된다.

이어 23시 50분에는‘아메리칸투어리스터 여행가방’이 방송된다.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여행가방은 라인의 높낮이를 달리한 입체적인 패턴으로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후크형 측면 받침대와 TAS 잠금장치로 실용성과 안전성을 더했다. 360도 회전 가능한 8개의 바퀴로 부드럽고 안정적인 이동이 가능하다. 여행필수 5종 구성으로 화물용 캐리어, 기내용 캐리어 기본구성과 함께 외부 손상을 대비한 화물용 항공커버, 다용도 보스턴백, 공기주입식 목 베개가 추가 구성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기존 10% 할인과 10% 적립에 더해 추가 10%가 적립되는 프로모션으로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홈앤쇼핑은 오는 15일에는 ‘20% 할인 특집전’을 운영할 계획이다.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특집전은 지난 상반기 홈앤쇼핑을 애용해 준 고객에게 보답의 의미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15일 예정인 ‘20% 할인 특집전’에서도 푸짐한 할인과 적립혜택뿐 아니라 인기상품을 대거 편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