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로 꿀잠을!" 바디프랜드, `대한민국 수면 개선 프로젝트` 실시

국민건강보험공단의 불면증 진료 현황 분석에 따르면, 2016년 기준 우리나라의 불면증 환자는 54만1958명으로 2012년(40만3417명)보다 34.3% 늘었다. 국내 성인남녀 2명 중 1명이 불면증을 경험했다는 통계가 있을 정도로 수면장애는 현대인들이 흔하게 겪는 질환이 됐다.

이에, 안마의자로 유명한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는 무더위와 열대야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 고객들의 편안한 잠을 지원하고자 `2018 대한민국 수면 개선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바디프랜드는 특허 등록에 임상 입증까지 마친 `수면 안마 프로그램`(특허 제10-1179019호)과 우수한 탄성, 통기성, 항균성으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라클라우드(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로 고객들의 건강한 일상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수면 개선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17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바디프랜드의 전국 124개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온라인 등 모든 유통채널에서 안마의자와 라클라우드를 렌탈, 구매한 고객들에게 할인, 경품 및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수면 개선 패키지`(안마의자+라클라우드)로 제품을 렌탈, 구매하면 총 30만원 할인(월 렌탈료 5000원X60개월)과 함께 벽걸이형 에어컨을 증정한다. 이때 안마의자는 팬텀과 팬텀블랙6에디션, 팰리스, 렉스엘 플러스, 파라오, 파라오S를, 라클라우드는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렌탈, 구매해야 혜택의 대상이 된다.경품 혜택도 마련됐다. 수면 개선 패키지 이용 고객을 포함해 안마의자 렌탈,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라클라우드의 매트리스(Q, 20cm)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같은 기간 라클라우드를 렌탈, 구매한 고객 30명은 여성 특화 마사지 기능으로 인기가 좋은 안마의자 `팰리스`를 받을 수 있다. 경품 당첨자는 9월 13일(목)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 한해 개별통보로 전달된다.

또 프로젝트 기간 중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렌탈, 구매한 선착순 구매자 5000명에게는 라클라우드 뱀부얀 타올세트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지난해 영국의 한 경제조사기관이 실시한 설문에서 행복지수 상위 20%에 속한 65%가 행복의 이유로 `잠을 잘 잔다`고 답했을 정도로 숙면은 현대인의 삶의 질을 결정하는 중요한 지표"라며 "꿀잠에 유용한 다양하고 검증된 기능을 갖춘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으로 건강하게 여름을 나면서 푸짐한 할인, 경품 혜택까지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