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신한공사 차철민 대표 "종합건축물 관리에 최우선"
입력
수정
지면C3
2018 한국의 신지식인상21세기를 주도하며 친환경 기업으로 오랜 입지를 다져온 (주)신한공사(대표 차철민·사진)는 종합건축물 관리 전문기업으로, 한결같은 열의로 국내에서 최상의 실내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건전한 경영이념으로 책임 관리 및 고객과 동반 성장을 추구하며 생활 곳곳에서 꿈을 현실화할 뿐 아니라 누구나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엄밀하고 체계적인 경영 컨설팅 아래 맞춤형 업무 매뉴얼을 통한 시스템 관리로 서비스 품질 향상에 매진하는 (주)신한공사는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관리 조직을 구축하고 있다.
1985년 창립 이래 인간 중심의 안락하고 편리한 공간을 제공하는 (주)신한공사는 언제나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보이지 않는 곳까지 청결한 환경에 열의를 더한다. 최첨단 장비와 투철한 정신으로 성실과 땀의 가치를 제일로 여기기에 기술력에서는 그 어느 곳보다 자신 있다고 자부한다.
차철민 대표는 “고객 가치를 올리기 위해 친절, 봉사, 신뢰를 기본 모토로 분야별로 전문화된 직원을 배치해 숙련도 높은 업무 수행을 지속적으로 이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8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의 영예를 안은 (주)신한공사는 종합건축물 관리 전문기업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건축물의 자동화와 초고층화가 급속히 이뤄지는 현실 속에서 단순히 주거 및 업무 공간으로 쓰이는 건축물이 가진 열악한 환경을 더욱 안락한 공간으로 바꾸고 있다. 또한 고객의 만족과 행복을 위해 우수한 기술력으로 여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