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매트리스의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 지친 일상 속 편안하고 안전한 위로

지친 일상 속 유일한 휴식, 잠에 대한 이슈는 웰빙을 지향하는 현대인들에게 가장 중요한 관심사로 자리 잡고 있다. 그로 인하여 실속 있는 현대인들은 편안한 숙면을 위해 수입 매트리스에 급격한 관심을 가지게 되었지만, 최근 인체에 유해하다고 판단되는 라돈성분에 대한 이슈로 인하여, 많은 소비자들이 수입 매트리스에 대한 구입을 꺼려하고 있다.

최근 매트리스 주 성분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라돈은 국제 암연구센터(IARC) 지정 1급 발암물질로, 폐암의 주요 원인으로 알려져 있다. 이를 사람이 1년에 받는 피폭선량으로 환산하면 최대 0.15mSv(밀리시버트)가 되는데, 이는 생활주변 방사선 안전 관리법에 따른 기준(연간 1mSv 초과 금지) 이내다.그동안 수입 매트리스에 불안함을 떨고 있던 소비자들은 지친 일상 속 무의식 사이에 서 편안한 잠자리마저 위협받고 있던 것이다.

오렌지 매트리스는 이런 소비자의 불안을 해소시키고자, 전 제품을 라돈 측정기로 측정해 본 결과 라돈 수치는 5Bq/㎥ 미만으로 나타나, 문제 제기가 된 제품의 방사능 농도, 토론 624Bq/㎥, 라돈 58.5Bq/㎥ 의 비하여 매우 미미한 수치로 안정성을 입증하였다. .

이에 오렌지 매트리스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편안한 위로를 건네고자,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할인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객감동 혁신 2년 연속 대상 수상 기념, 전 제품 최저 30% ~ 최대 73% 할인 이벤트와 동시에, 청첩장 지참 시 10% 추가 할인이 가능한 신혼부부를 위한 특가 이벤트, 새 입주 예정인 고객을 대상으로, 아파트 카페에 제품 리뷰 작성 시 10% 추가할인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신혼부부 이벤트와 새 입주자를 위한 이벤트는 특히나 기존 할인과 동시에 중복 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혼부부들에게 아주 알뜰한 기회가 될 것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