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민속촌 ‘살수대첩’ 물 축제 등

여행 브리프
한국민속촌 ‘살수대첩’ 물 축제

한국민속촌이 여름 물 축제 ‘살수대첩’을 오는 8월19일까지 연다. 나쁜 사또와 장사꾼, 거지, 열혈 이장 등 민속촌이 개발한 캐릭터와 함께 팀을 나눠 민속촌을 가로지르는 지곡천을 쟁취하기 위한 물총싸움을 벌이는 참여형 축제다. 캐릭터들의 익살스러운 공연과 EDM(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파티 등의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민속촌 방문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물총과 우비는 별도로 준비해야 한다.

에미레이트항공 두바이·유럽 노선 특가

에미레이트항공(emirates.com/kr)이 이달 29일까지 두바이와 유럽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비용항공사(LCC)인 플라이두바이 공동 운항노선을 포함해 다음달 13일부터 12월27일까지 인천에서 출발하는 두바이, 유럽 전체 노선이 포함된다. 항공권은 유류할증료와 세금 포함 이코노미 클래스가 100만3200원부터, 비즈니스 클래스는 253만8400원부터다.대만 자유여행 도우미 ‘타이완펀팩’

대만 교통부 관광국과 중화통신, 역유과학기술이 개발한 ‘타이완펀팩’이 공항 판매를 시작한다. 4G LTE 데이터 무제한 이용, 유심칩, 투어토크 앱 통역서비스, 채팅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포함된 5일권이 699대만달러(약 2만6000원)다. 타오위옌과 송산, 타이중, 가오슝 공항 내 중화통신 카운터에서 판매하며 홈페이지(tourtalk.me)에서 사전 예약하면 150대만달러(약 5500원)를 깎아준다.

롯데JTB 무안·김해공항 출발 여행상품

롯데JTB가 지방 거점 공항에서 출발하는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호남 지역은 무안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상품으로 태국 방콕과 일본 오사카, 베트남 다낭, 대만 등 제주항공의 신규 취항노선을 이용한다. 김해국제공항을 이용하는 부산·경상 지역 출발 상품은 중국 석가장·태항산, 팔라완, 괌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