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부동산] 신세계건설, 주거용 오피스텔 '빌리브 노형' 분양

신세계건설은 제주의 중심 노형동에 ‘빌리브 노형’을 8월에 분양할 예정이다. 신세계건설은 기술과 고객을 최고로 생각하는 건설사로 국내 최고가 오피스텔 ‘피엔폴루스’, 기네스북 등재한 세계 최대 백화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단일 건물 최대 규모 ‘스타필드 하남’, 국내 최초 교외형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 신세계 사이먼 아울렛’ 등을 시공했다.

새로움에 살다 빌리브(VILLIV)는 신세계건설의 신규 주거브랜드로 내 삶이 집의 중심이 되는 섬세하고 감각적인 브랜드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세련된 라이프스타일먼트 브랜드이다.‘빌리브 노형’은 제주에서 가장 먼저 누리는 첫 번째 빌리브 브랜드 프리미엄을 비롯해, 입지, 상품 등에서 뛰어난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노형오거리와 연결되는 사통팔달 제주 교통망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버스정류장이 위치하고 노형오거리 주요도로와 인접해 제주시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제주국제공항 2km, 제주시외버스터미널은 3km 내에 도달 가능하다. 월랑초, 제주서중, 남녕고 등 우수한 학군은 물론, 이마트와 CGV, 제주한라병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걸어서 누리는 원스텝 라이프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빌리브 노형은 전 세대 83㎡ 단일면적으로 총 178실로 구성된다. 모델하우스 위치는 제주시 연동 1375-5번지이다.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