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톤도 감쪽 커버…홍진영 파데 조기매진 '대박'

홍진영 홍샷
가수 홍진영이 자신의 이름을 건 화장품 ‘홍샷(Hong Shot)’을 선보였다.

홍샷은 31일 런칭과 동시에 홈쇼핑에서 무려 1만 세트 이상 판매되며 조기매진을 기록 해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이날 선보인 ‘홍샷 파워래스팅 파운데이션’을 비롯한 홍샷의 신제품 원샷파데, 컨실팩트, 벨벳틴트 등은 홍진영이 추구하는 완벽커버, 지속력, 촉촉함 등을 장점으로 누구든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성분을 함유했다고 알려져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홈쇼핑에서 선보인 홍진영이 제작에 직접 참여한 ‘홍샷 파워래스팅 파운데이션’을 비롯한 홍샷의 전 제품은 누구나 믿고 쓸 수 있으며 여성에게 진짜 필요한 화장품을 만들고 싶은 그녀의 마음이 반영되어 더욱 화제다.

앞서 홍진영은 ‘홍샷’ 완판 공약으로 내건 히트곡 리믹스 버전을 선보이기도 했다. 조기 매진과 동시에 홍진영은 안무팀과 스테이지로 나가 히트곡 ‘사랑의 배터리’ EDM 버전을 열창하며 완판의 기쁨을 흥으로 표현했다. 홍샷 관계자는 완판으로 ‘홍샷’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추후 온라인을 비롯하여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한편, 홍진영은 히든싱어5 출연으로 최고 시청률을 경신 및 동 시간대 시청률 1위을 달성하는 명불허전 흥행 보증수표로서의 저력을 뽐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