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브리프] 그룹 빅톤, 9월 첫 유럽 투어 등

그룹 빅톤, 9월 첫 유럽 투어

그룹 빅톤(VICTON)이 오는 9월 첫 유럽 투어에 나선다. 9월11일 러시아 모스크바를 시작으로 영국 런던(13일), 스페인 마드리드(15일), 이탈리아 밀라노(16일), 오스트리아 빈(20일), 독일 에센(22일)을 거쳐 23일 터키 이스탄불에서 마지막 공연을 한다. 빅톤은 지난 5월 싱글 음반 ‘오월애(俉月哀)’를 발표했다.MBC 독서프로그램 ‘비블리오 배틀’, , 6일 방송

MBC가 독서 프로그램 ‘비블리오 배틀’을 오는 6일 파일럿으로 선보인다. 독서 붐을 일으켰던 ‘느낌표!-책책책 책을 읽읍시다’의 진행을 맡았던 김용만을 진행자로 내세웠다. 5명의 리더(reader)들이 제한시간 5분 동안 각자 좋아하는 책을 발표하고 100인의 판정단 투표로 ‘오늘의 책’을 선정한다. 이동진 영화평론가와 배우 최민용, 모델 송해나, 10살 동화작가 전이수, 배우 겸 코미디언 임하룡이 리더로 출연한다.

신동엽·정상훈·최희서 tvN ‘빅포레스트’ 출연

개그맨 신동엽과 배우 정상훈 최희서가 오는 9월7일 방송되는 tvN 블랙코미디 드라마 ‘빅포레스트’에 출연한다. ‘빅포레스트’는 tvN이 금요 심야 시간대를 노려 신설한 ‘불금 시리즈’의 신호탄이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박수원 PD와 ‘SNL 코리아’ 제작진이 힘을 합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