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비용 아끼는 ‘스드메 88 패키지’ 로 셀프웨딩촬영 한 번에

과도한 결혼식 비용을 줄이고 예비부부들의 취향에 맞게 작은 결혼식을 추구하는 요즘, 셀프웨딩촬영으로 결혼식 비용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율리아나웨딩 ‘스드메 88 패키지’ 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율리아나웨딩은 드레스 작업실을 갖추고 있어 디자인에서 제작 판매까지 율리아나만의 퀄리티로 실속 있는 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항상 새로운 신상품들까지 준비 되어 있어 예비 신부들에게 취향을 완벽하게 충족 시켜준다.또한, 최고의 원단 소재들과 원석을 사용해 완벽한 실루엣은 물론 도시적인 세련미와 모던한 센슈얼리티를 표현함으로써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릴 수 있으며, 웨딩드레스부터 웨딩소품 하나까지도 최상급의 고급스러운 수입소재와 섬세한 수작업으로 만들어진다.

가족이나 친지, 지인들과 함께 찍는 사진원판, 신부대기실, 예식, 결혼식 스냅사진 등이 패키지 안에 담겼으며 전문가를 통해 헤어, 메이크업 서비스를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 가능한 스몰웨딩 패키지 상품과 함께 한복을 무료로 대여해주는 이벤트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율리아나는 오는 주말 8월 11일 12일 이틀간 강남·청담동에서 웨딩박람회를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율리아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