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데코안경원, 누진다초점렌즈 구매 시 블루라이트 차단 코팅 무료 서비스 제공

아이데코안경원은 8월 한 달 간 누진다초점렌즈를 맞추면 블루라이트 차단 코팅을 무료로 서비스하는 이벤트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누진다초점안경이란 렌즈에 다양한 거리의 도수를 삽입해 근거리 원거리 상관없이 한 안경으로 모두 볼 수 있는 것을 말한다. 거리의 불편함이 없고, 꼈다 벗었다 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져 많은 사람들이 노안안경으로 찾고 있다.블루라이트는 380∼500나노미터 사이의 파장에 존재하는 파란색 계열의 빛으로 피부과에서 여드름 치료 목적으로 사용하던 빛 파장이다.

TV나 컴퓨터 등 스마트기기의 디스플레이와 LED조명기기에서 많이 방출된다. 그러나 블루라이트에 오래 노출되면 눈의 피로는 물론 안구건조증을 유발하며 심한 경우 눈 속의 망막이나 수정체에 손상을 가져올 우려가 있다.

또한 밤 늦게 스마트폰이나 PC, TV를 장시간 볼 경우 블루라이트로 인해 수면유도 호르몬 분비가 저해돼 수면을 방해하기도 한다.아이데코는 100년 역사의 독일 칼짜이스 3D시력자동추적시스템을 활용해 보다 전문적이고 과학적인 검안을 실현한다.

또한 일본 광학시장의 70%를 차지하는 일본 니덱 자동추적검안기를 사용해 눈동자의 움직임과 위치까지 자동으로 추적, 측정하는 정확한 검안을 실시한다. 거기다 정확한 검사를 도와주는 일본 니덱 자동포롭터까지 갖추고 있다.

특히 아이데코는 저렴한 누진다초점렌즈 가격으로 고객 부담까지 덜어주고 있다. 시중보다 20~30%이상 저렴하다.또한 고객이 셀프로 안경테를 직접 고르는 방식을 사용해 매장 직원을 최소화한 것도 인건비를 줄여 안경 가격을 낮추는 요인이 되고 있다.

셀프로 안경테 고르는 방식은 직원의 눈치나 부담 없이 안경을 마음대로 써보고 고를 수 있어 고객들에게도 인기 만점이다. 물론 어르신들처럼 도움이 필요한 경우는 직원이 동행해 고르도록 도와준다.

아이데코안경원 관계자는 "누진다초점 안경을 맞출 때에는 가격뿐만 아니라 전문가나 업체의 경력이나 임상경험, 실력수준, 장비수준 등을 꼼꼼히 챙기면 판단에 도움이 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블루라이트 차단 코팅 서비스도 무료로 받을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