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랩, 교육전문가 오대교 초청 메리츠화재 청주본부에서 ‘자녀교육·입시전략’ 세미나

(주)인트랩(대표 이상훈)은 지난 8일 메리츠화재 청주본부에서 이라는 제목으로 교육전문가 오대교 대표를 초청해 ‘스타강사에게 듣는 자녀교육, 우리아이 공부법, 입시전략 세미나’ 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세미나에는 여름방학을 맞아 입시 및 자녀교육에 관심이 많은 초·중·고 학부모들이 참석해 현장의 분위기를 더했다.

메리츠화재 가건일 청주본부장은 “이번 세미나는 메리츠화재 우수고객들을 초청해 학부모라면 가장 관심 있는 자녀교육과 입시를 주제로 참석자들의 니즈 만족을 위해 준비하게 됐다.” 라며 “최고의 전문가를 초청해 교육정보를 바탕으로 우리아이에게 맞는 입시전략을 세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또, “메리츠화재의 유연한 근무시간과 환경에서 자녀캐어를 함께 할 수 있는 평생 직업에 대해서도 알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 라고 덧붙였다.이날 세미나를 진행한 교육전문가 오대교 대표(오대교수능연구소)는 “지난 17년간 교육 현장에서 활동하며 자녀교육에 성공하는 강남 엄마들의 공통적인 특징을 지켜볼 수 있었다.” 라며 “유치 맘부터 고등 맘까지 시기 마다 필요한 노하우를 전하는 시간이 되고자 노력했다.” 라고 말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자녀교육에 성공한 강남 엄마들은 유치 맘부터 무슨 준비를 했을까?’ , ‘3년 후? 고등학생이 되는 자녀를 둔 초등 맘들에게 적합한 교육정보’ , ‘강남에는 족집게 과외가 있다던데?’ 와 같이 학부모라면 궁금해 할 질문들에 대해 명쾌한 답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 대표는 “자녀 교육에 성공하는 강남 엄마들은 3가지 공통점을 갖는다.” 며 정보력, 경제력, 시간활용을 꼽았다. 유치 맘부터 올바른 교육정보를 접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입시에 대응하기 위한 적절한 경제력과 자녀를 캐어하기 위해 근무시간이 유연한 직업군을 가진 강남엄마들이 인적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자녀교육의 성공을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세미나에 참석한 학부모들은 “자녀교육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을 갖고 있었는데, 전문가의 강연을 듣고 올바른 방향을 잡을 수 있었다. 앞으로도 입시 트렌드와 관련해 교육 정보를 접하고 싶다.” 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에서 발표 자료로 활용된 오 대표의 저서 은 올해로 17년 차 대입 수능 강의를 하면서 수능 시험을 10회 응시, 전 과목 만점, 전국 1등을 기록한 경험을 바탕으로 집필되어 NAVER ‘책’ 공부법 부문 2년 연속 베스트셀러로 선정 된 바 있으며, 청소년 성공학 은 영어, 일어, 중국어 3개 국어로 번역 돼 해외 정식 출간되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