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브리프] 방탄소년단 3집, 일본서 골드 인증 등

방탄소년단 3집, 일본서 골드 인증

방탄소년단의 정규 3집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LOVE YOURSELF 轉 Tear)’가 일본에서 10만 장 이상 팔려 7월의 골드디스크로 선정됐다. 일본레코드협회는 매월 음반 누적 판매량을 바탕으로 10만 장 이상은 골드 음반, 25만 장 이상은 플래티넘 음반, 50만 장 이상은 더블 플래티넘 음반으로 분류한다. 방탄소년단은 두 장의 플래티넘과 한 장의 더블 플래티넘을 보유하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정규 3집은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1위에 오른 데 이어 11주 연속 차트에 머물렀다.트와이스 공연 실황, CGV 스크린X로 상영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가 올해 진행 중인 월드투어 ‘트와이스랜드 존2 : 판타지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의 실황을 담은 영화 ‘트와이스랜드’를 좌우 벽면까지 스크린이 펼쳐진 CGV의 스크린X 버전으로 개봉한다고 10일 발표했다. 개봉일은 미정이다. 트와이스를 주제로 한 영화 상영은 이번이 처음이다.

XtvN ‘복수노트2’ 美·中·인도 선판매

XtvN ‘복수노트2’가 중국 미국 인도에 선판매됐다. ‘복수노트2’는 가수 사무엘과 배우 안서현이 주연을 맡은 하이틴 드라마다. 오지랖 넓은 오지나(안서현 분)가 복수대행 앱(응용프로그램) 복수노트를 통해 억울한 일을 해결해나가는 성장드라마다. 지난해 공개된 시즌1은 웹 누적 조회 수 1100만 뷰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