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막바지 아쉬움 달래줄 '스타필드' 체험 프로그램

유아동 대세 캐릭터 '핑크퐁·아기상어·튼튼쌤'과 함께하는 콘서트
별마당 도서관, 역사·문화예술 전문가가 들려주는 알찬 강연
친구들과 현실 같은 VR 게임 체험하며 마지막 더위 날리기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방학과 휴가의 막바지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내세운 '포스트(post) 휴가 마케팅' 행사를 진행한다.이번 체험 프로그램 행사는 모든 세대가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귀여운 캐릭터 공연을 비롯해 명사 강연, VR 체험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오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 핑크퐁 스티커 타투 체험을 진행한다. 일요일에는 핑크퐁과 아기상어 팬미팅을 진행해 매장을 찾은 어린이들에게 인기 스타 캐릭터와 직접 교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12일 일요일에는 유아동 대세 캐릭터들인 '핑크퐁·아기상어·튼튼쌤'과 함께하는 율동 콘서트가 오후 2시와 5시 2회에 걸쳐 펼쳐진다.뜨거운 여름 직접 참여 가능한 강연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에서는 광복절인 8월15일 오후 7시 영화 '웰컴 투 동막골'로 유명한 장진 영화감독과 서울시립대 이익주 교수를 포함한 역사 전문 대학교수 다수가 고려 건국 1100년 특집 강연을 진행한다.

이틀 뒤인 17일 금요일 저녁 7시에는 '모든 순간이 꽃봉오리인 것을' 저자 정현종 시인이 <시와 함께 떠나는 상상 여행> 공개 강연을 진행한다. 스타필드 고양 1층 메인아트리움에서는 11일과 12일 양일간 올바른 펫 문화 정착을 위한 무료 펫티켓 강연을 진행한다. 설채현 수의사를 비롯해 반려견 행동교정 박보연 교수가 직접 강연을 진행하며, 참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새롭게 오픈한 VR 존에서는 친구와 같이 VR 게임을 즐기며 더위를 피할 수 있다.

좀비들로 가득한 병원 탈출하는 스토리의 VR 게임을 비롯해, 테이블에서 진행하는 공포 체험, 롤러코스터 체험 등 다양한 VR 게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두 가지 콘텐츠 복합권을 구매하면 최대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오픈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맹정규 신세계 프라퍼티 과장은 "끝나가는 여름휴가 시즌의 아쉬움과 휴가 뒤 찾아오는 피로를 동시에 해소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강연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