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리모델링 완료...제품 구성 두 배 `UP`

LG전자는 초프리미엄 빌트인 전시장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 일부 공간 리모델링을 마치고 신규 제품을 공개했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 1주년을 맞아 일반 고객을 포함해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건설사 관계자 등 모두 900여 명을 초청해 어제(16일)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LG전자는 지난해 국내 최초로 초프리미엄 빌트인 전문 전시관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을 오픈해 개관 1주년을 앞두고 신제품 배치를 위해 쇼룸 일부를 리모델링한 바 있습니다.

이날 현장에서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구성하는 냉장고, 오븐, 전기레인지, 후드, 식기세척기 등 기존 7종의 제품에 냉장고 4종, 조리기기 3종 등 신제품 7종을 추가로 선보였습니다.

LG전자에 따르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 구성은 지난해와 비교하면 두 배로 늘어났습니다.LG전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통해 고객에게 가전, 가구 토탈 패키지를 제안하며 주방 공간 전체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논현 쇼룸에 이어 올해 말까지 미국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을 추가로 개관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송민화기자 mhs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