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정보연구소, ‘미래 유망 부동산 개발’ 모임 7일 개최

수익형 부동산 전문기업 상가정보연구소는 오는 9월 7일(금) 오후 2시부터 양재역 서희타워 10층에서 ‘미래 유망 부동산 개발(시행) 모임 (R셀럽)’을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미래 수익형부동산 공급 시장 전망’에 대한 특강을 먼저 진행한다. 주제발표자로 상가정보연구소 박대원 소장이 나선다. 이어서 미래 유망 부동산 개발(시행) 모임 ‘R셀럽’의 발전방향에 대해 소개된다.
특히, 이 시간은 수익형 부동산 시장 동향 및 정보 교류, 투자자 대상 공동 마케팅 지원 방안, 시장 전망 포럼(세미나) 개최, 해외 수익형 부동산 정보 공유 등 다양한 이론과 실전 프로그램 교류 내용에 대해 소통할 예정이다. 마지막 시간에는 참석자간 상호 교류시간도 갖는다.

이상혁 연구원은 “지난 몇 년간 부동산 소비층들의 트렌드가 급변하면서 공급시장에도 적지 않은 변화가 예고 됐다”며 “ 따라서 R셀럽은 미래 수익형 부동산 시장에 대한 시장 실무자들이 시장 변화와 방향 설정에 대해 고민하고 실제 공급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방안도 함께 모색할 수 있는 모임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참가대상은 미래 수익형부동산 시장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연구할 부동산 개발(시행) 업체 실무 관계자라면 누구나 모임에 참여 할 수 있다. 신청은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를 통하면 된다.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