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싱글 앨범 ‘만나자’ 핸드메이드 자켓 이미지 공개
입력
수정
SG워너비가 컴백을 하루 앞둔 가운데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 자켓 이미지를 공개했다. SG워너비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멤버 이석훈이 직접 기획하고 촬영한 싱글 앨범 `만나자` 자켓 이미지와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자켓 이미지는 이석훈이 직접 작업한 것으로, 베이지색 배경에 푸른 식물 화분에서 힐링을 담은 따뜻한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이석훈은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과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 그래서 자켓 이미지 작업에 참여하게 됐으며,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을 때의 아늑함을 표현하고자 노력했다. 일상에 지친 팬들에게 소박하지만 아늑함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함께 공개된 비하인드 포토에서 이석훈은 사진작가로서 촬영에 전념하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SG워너비는 6일 싱글 앨범 `만나자`를 발표하고 1년 10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에 나선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만나자`를 포함해 이름과 함께 기억되는 추억을 노래하는 `너와 내 이름`, 멤버와 팬들의 이야기를 담은 `우리의 노래` 등 만남을 콘셉트로 총 3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만나자`는 업템포의 어쿠스틱 사운드와 스트링의 움직임이 돋보이는 곡으로, 김진호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혼밥, 혼술을 즐기는 요즘이지만, 사실은 `만나자`라는 연락 한 번이 더 필요한 우리들의 이야기를 담은 현실 공감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SG워너비는 6일 오후 6시 싱글 앨범 `만나자` 발표에 앞서 낮 12시 명동, 3시 홍대, 7시 30분 신촌을 찾아 버스킹 이벤트를 펼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