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가족 뼈 건강에 도움… 칼슘 풍부한 1만원대 '베지밀 세트'
입력
수정
지면C5
정이 듬뿍, 한가위 선물정식품이 추석을 맞아 1만원대의 실속형 ‘베지밀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콩 본연의 담백한 맛과 영양을 담은 ‘베지밀 A’와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 등 판매량이 높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됐다. 정식품은 또 시니어 두유, 견과 및 과즙이 든 두유 등 연령대와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세트를 마련했다.‘베지밀 A’는 콩의 담백한 맛을 그대로 살린 베지밀 오리지널 제품이다.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은 건강을 위해 칼슘을 풍부하게 담았다.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는 검은콩의 담백한 맛과 검은참깨의 고소한 맛이 살아있는 제품이다. 모두 소비자들로부터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정식품의 베스트셀러다. 이 제품군을 추석 선물세트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게 정식품의 설명이다.
‘베지밀 5060 시니어두유’는 중장년층의 신체 활력과 건강 증진을 위한 시니어 두유다. 국산 검은콩과 뼈 건강에 좋은 칼슘, 칼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D 등 필요한 영양성분을 강화했다. 부족해지기 쉬운 단백질 효율을 강화하기 위해 필수 아미노산인 메티오닌, 두뇌 건강에 좋은 오메가-3 지방산, 몸속 보호막을 형성하는 베타글루칸과 아르기닌 성분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는 단백질이 풍부한 두유에 아몬드와 호두 등 두뇌활동을 돕는 견과류를 첨가한 제품으로 장시간 공부하는 학생이나 수험생들의 간식으로 좋다. 애플 망고 1개 분량의 풍부한 과즙과 코코넛 알갱이인 나타드코코를 넣은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는 재미있는 식감과 달콤한 맛으로 청소년과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 가격은 1만원대로 대형마트, 할인점, 편의점, 정식품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품목에 따라 최대 40% 할인행사를 한다. 정식품 관계자는 “이번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두유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16년 연속 두유 브랜드파워 1위에 빛나는 베지밀 선물세트가 건강과 사랑을 전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보라 기자 destinyb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