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파, 클렌징·스킨케어·마사지 등 미용기기 신제품 9종 출시

뷰티&헬스 전문 기업 코리아테크가 뷰티브랜드 '리파(ReFa)'의 클렌징, 스킨케어, 마사지, 이너케어 등 신제품 9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리파는 이번 라인업을 통해 탄산 미용, 바르고 마시는 콜라겐 등 다양한 형태의 뷰티 케어법을 구현했다. '리파 미스트 & 쥬얼 마스크 (ReFa MIST & JEWEL MASK)'는 탄산 미스트와 젤 화장수가 배합된 '고농도 탄산 이너마스크'로 미스트 형태로 분사된 후 피부에 닿는 순간 마스크로 변하는 특이한 제형을 경험할 수 있다. 간단히 뿌리는 것만으로 스킨케어가 가능하다.'리파 콜라겐 엔리치(ReFa COLLAGEN ENRICH)'는 콜라겐 16만mg을 480ml 한 병에 담아낸 콜라겐 드링크로, 바쁜 일상 중에도 쉽고 간편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정제 과정에서 추출된 고순도 콜라겐만을 사용했으며, 체내 흡수성이 높은 저분자 콜라겐으로 비타민C와 배합했다. 하루에 꼭 필요한 5000mg을 15ml 한잔으로 섭취 할 수 있으며, 쓴맛과 냄새를 없앤 혼합 과일맛으로 섭취하기 편하다.

두피 케어 전용 디바이스 '리파 그레이스 헤드스파(ReFA GRACE HEAD SPA)'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전문 에스티테션의 손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롤러에 15˚ 경사를 주어 입체적인 움직임이 가능한 롤러로 전문가의 ‘엄지 회전 지압' 동작을 구현해 마사지 효과를 높였다. 필요에 따라 마사지용 '니딩 브러시'와 샴푸 시 노폐물 제거를 돕는 '클렌징 브러시'를 교체 사용할 수 있다.

이동열 코리아테크 대표는 "올해 1800억원의 매출 달성이 기대된다"며 "면세점과 홈쇼핑 등 국내외 여러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어 향후 더 높은 성장을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