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폴리텍, 20억원 규모 자사주 취득 결정

에스엔케이폴리텍이 주가 안정과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20억원 규모의 자기주식 취득을 결정했다고 17일 밝혔습니다.

보통주 49만주를 취득할 예정이며, 취득 예상기간은 오는 19일부터 12월17일까지입니다.지난 1999년 설립된 에스엔케이폴리텍은 정보전기전자소재와 그 관련제품의 제조, 가공, 판매 및 수출입, 폴리우레탄 제조, 가공, 판매 및 수출입 등의 사업을 영위합니다.

에스엔케이폴리텍이 보유한 고밀도 폴리우레탄 폼 제조 기술은 현재 국내 최초로 개발돼 제품화에 성공했으며, 휴대폰, OLED(LCD) 등 전자기기의 부품뿐 아니라, 자동차부품, 스포츠용품, 의료용품 등 넓은 분야에 응용될 수 있는 기술적 입지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2016년엔 사업다각화를 위해 휴대폰 부품업체인 엔피디를 인수했고, 이를 통해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액이 1,785억원으로 전년대비 181.5 %증가했습니다.회사 관계자는 "이번 자사주 매입결정과 별도로 신성장동력 사업에 경영역량을 집중하고, 이익극대화를 통한 주주가치 증가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박승원기자 magun1221@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