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매트리스 앤 퍼니처’,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 특가이벤트 진행

수면에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고 해서 반드시 수면의 질이 좋아지지는 않는다. 깊고 쾌적한 잠을 자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 이에 질 좋은 수면을 취하고자 고가의 수입 매트리스가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가 대표적인 브랜드다.

수입매트리스의 경우 비싼 가격으로 인하여 구입을 망설이는 경우가 많았다. 이에 창고형 할인매장인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직수입과 고객 직거래 방식으로 유통마진을 제거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수입매트리스를 판매하고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하남본점은 270평대의 넓은 매장으로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브로힐 등 30여종의 수입 매트리스 제품을 판매 중이며 직접 누워보고 구매할 수 있다.또한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쇼파, 가죽쇼파, 세라믹식탁, 원목식탁, 대리석식탁, 편백원목제품 등 다양한 가구를 매트리스와 함께 전시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한층 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가구를 만나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고객감동 혁신 2년 연속 대상 수상을 기념하여 전 제품 최저 30~ 최대 73%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청첩장 지참 시 10%를 추가 할인해주는 신혼부부특가 이벤트, 새로 아파트 입주 예정인 고객들이 아파트카페에 리뷰를 작성하면 중복으로 10% 할인이 가능한 새입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9월 한달간 하남점을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 서머스텀블러를 증정하고 있다.

오렌지매트리스 앤 퍼니처 관계자는 “정규직 배송 전문 직원이 기존에 사용하던 매트리스를 옮겨주는 등 친절하고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오렌지 매트리스 앤 퍼니처는 하남점 외에도 천안아산가구단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