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컬렉션,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VT 코스메틱' 59종 독점 판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이 VT 코스메틱과 방탄소년단이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을 독점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다양해지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보다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타사 브랜드 제품을 입점시키고 뷰티 전문 멀티 브랜드샵으로서의 성격 강화에 나선 것이다.네이처컬렉션은 10월 6일부터 트렌디 뷰티 브랜드 VT 코스메틱(VT COSMETIC)이 전속모델인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VTXBTS 에디션’을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독점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VT 코스메틱과 방탄소년단, 새로움 그 이상’이라는 컨셉을 담았다. ‘가장 빛나는 당신의 순간’이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방탄소년단의 스타일을 재해석하고 이를 패키지와 제품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풍부한 수분감으로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주는 ‘본 내추럴’과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의 베이스 메이크업 ‘글로리어스 글로리아’, 색조 메이크업 ‘슈퍼 템팅’ 등 총3가지 라인, 59종의 제품으로 구성된다.대표제품 ‘글로리어스 글로리아 립 컬러밤’은 자연스러운 혈색을 부여하는 고보습 립밤으로 입술에 촉촉한 생기를 불어 넣는다. ‘슈퍼 템팅 아이 팔레트’는 활용도 높은 6가지 컬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베이스부터 포인트까지 우아하면서도 또렷한 눈매를 완성해준다.

네이처컬렉션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이처컬렉션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퀴즈를 진행하고 출시 기념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해당제품 구매 시, 방탄소년단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네이처컬렉션의 ‘VTXBTS 에디션’의 판매를 시작으로 세분화된 고객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군을 폭넓게 확충하고자 한다. 뷰티 전문 멀티 브랜드샵으로서의 네이처컬렉션과 가치를 함께하는 타사 브랜드의 입점을 검토할 예정이다.네이처컬렉션 마케팅 담당자는 "트렌디한 제품으로 젊은 층에게 인기 있는 VT 코스메틱과 세계적인 아티스트 방탄소년단의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이 그동안 네이처컬렉션이 추구해 온 전문성과 부합해 독점 판매를 결정하게 됐다"며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이라는 컨셉에 부합하도록 보다 다양한 상품을 한 번에 만나보고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차별화된 구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