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제4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특화된 8가지 마케팅 전략으로 매출 극대화“ 르하임스터디카페,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가

■ 10월 4일(목)부터 6일(토)까지 학여울역 세텍에서 진행
■ 24시간 르하임 스터디카페 단기간 최다 가맹점 돌파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10월 4일(목)부터 6일(토)까지 학여울역 세텍에서 진행되는 ‘제4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8 SETEC’에 참가한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이번 프랜차이즈박람회에서 단독 부스를 마련해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창업과 매장 운영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로는 최단 기간 동안 총 72호점의 계약을 돌파하며 24시간 무인 스터디카페의 주역으로 부상하고 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사전예약 선착순 100명 할인 이벤트를 통해 ‘4주 기간권’을 제공하고 ‘100시간 정액권’을 선 결제 할 경우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 이용자들은 르하임 스터디카페에서 제작한 고급 다이어리를 증정하고 오픈 후 매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300명에게는 르하임에서 준비한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하는 효과로 인해 잠재 고객층을 빠르게 확보하는 프리미엄 홍보 전략을 특화하여 스터디카페의 시장을 빠르게 선점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성장 추이를 보이고 있다.

또한 실질적인 고객층 확보를 위한 B2B제휴를 통해 꾸준한 매출 상승을 지속시키고 있다. ㈜르하임 가맹본부 김종국 대표는 “24시간 스터디카페의 고객층을 분석한 결과 직장인과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량진 공무원 전문 학원과 직장인 위탁 전문 교육기관과 제휴를 실시하게 되었다”라며 “르하임 스터디카페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점주님들의 수익을 도모하고 매출 증대를 위해서 직장인과 공시족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2018년 10월 4일(목) ~ 10월 6일(토)까지 SETEC에서 3일간 진행되는 “제 4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차별화된 아이템 및 다양한 브랜드로 예비창업자들과 참가 업체들간의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이 열릴 것이라고 한다.참가문의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시사무국으로 문의할 수 있다.

한국경제 라이브채널 배경민 PD / bk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