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첸트, 데뷔곡 ‘뭔가 달라’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 공개



신인 보이그룹 루첸트가 데뷔곡 ‘뭔가 달라(YOUR DIFFERENCE)’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루첸트는 지난 9일 오후 6시 공식 SNS 등을 통해 데뷔 미니앨범 ‘The Big Dipper’ 타이틀곡 ‘뭔가 달라’ 뮤비 메이킹 영상을 게재해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뭔가 달라’ 음원과 함께 앨범 재킷과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멤버들은 촬영이 없는 쉬는 시간에는 ‘남사친’ 같은 친근한 매력을 보이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언제 그랬냐는 듯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칼군무를 소화해 여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특히 카메라를 향해 웃음 지으며 깜찍한 브이(V)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멤버들끼리 스스럼없이 서로 장난을 치는 모습은 이들에게 흐뭇한 미소를 선사하기에 충분했다.

또 이들은 촬영 후에는 스태프와 함께 진지하게 영상을 모니터하는 등 프로페셔널다운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소속사 측은 “이번 영상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영상이다. 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촬영 현장은 물론, 장난기 가득한 멤버들의 평소 모습도 함께 보실 수 있다”며 “그동안 몰랐던 루첸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영상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루첸트의 데뷔곡 ‘뭔가 달라’는 힙합을 기반으로 한 future & pop 장르의 곡으로, 서로 뜨겁게 사랑했던 사람의 마음이 식어가는 과정을 지켜보는 절실한 마음을 거침없이 표현한 곡이다. 그들만의 중독적인 멜로디와 군무, 강하지만 애절한 보컬이 잘 어우러졌다는 평이다.

한편 루첸트는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인도 뭄바이(Mumbai)와 푸네(Pune)를 시작으로 월드투어를 개최하고 해외 팬들과 만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