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Do Technology'…SK하이닉스, 새 슬로건 도입
입력
수정
창립 35주년 신규 브랜드 관리체계 구축SK하이닉스가 창립 35주년을 맞아 기술 중심 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다짐을 드러냈다.
'기술혁신 회사' 정체성 강조하는 슬로건
SK하이닉스는 새로운 브랜드 관리체계를 구축하고 최첨단 기술기업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We Do Technology' 슬로건을 도입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회사는 그동안 '첨단기술의 중심,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회사'라는 정체성을 강조해왔다.브랜드 관리체계 구축을 위해 올 상반기부터 국민, 고객, 구성원, 경영진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SK하이닉스의 정체성을 대표하는 키워드로 '기술', '집념', 'IT 생태계 주도', '사회적 가치' 등을 발견했고, 키워드를 조합해 브랜드 구성 요소에 반영했다.
슬로건 문구 중 'Do'를 연결고리 형태로 디자인해 사람과 기술을 연결하는 반도체의 역할을 형상화했다. 향후 광고, SNS콘텐츠 등 대외 커뮤니케이션에 슬로건을 적용하며, 임직원들의 명함, 수첩, 사내방송 등 다양한 내부 콘텐츠도 브랜드 관리체계를 기반으로 제작할 계획이다.
박성욱 SK하이닉스 부회장은 "과거와는 차원이 다른 복잡해진 경영환경과 무한경쟁을 이겨내기 위해서는 재무성과뿐 아니라 기업문화, 경영시스템 등 모든 측면에서 '베스트 인 클래스(Best in Class)'로 도약해야 하는 시점"이라며 "이를 위해 '첨단기술 중심 회사'라는 방향으로 구성원들의 힘을 결집하고 공감할 수 있는 지향점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윤진우 한경닷컴 기자 jiinwoo@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