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베스트부천골프박람회’ 10월18~21일 개최
입력
수정
부천시 웅진플레이도시 특설전시장에서한국경제TV는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경기도 부천시 웅진플레이도시 특설전시장에서 ‘베스트부천골프박람회’를 연다.
유명골프 브랜드 신제품은 물론 이월상품, 골프아이디어 제품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 장터이다. 박람회 기간동안 젝시오 야마하 마루망 캘러웨이 혼마 투어스테이지 등 유명 브랜드의 클럽을 업체별로 한정특가판매를 한다. 낚시용품 캠핑용품 레저용품 등도 선보인다.베스트부천골프박람회는 올해 한국경제TV의 수도권 마지막 골프박람회임을 감안해 새로운 장비와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양한 퍼터 및 퍼팅 연습기들이 출품되고 박람회 현장에서 탑스핀퍼터 두나미스퍼터의 퍼터의 기술을 배울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 가운데 스크린장타대회가 박람회 때마다 인기를 끌고 있다. 오는 18~20일 오후 1시30분과 3시30분에 예선전을 치르고 21일 오후 1시부터 결승전이 시작된다. 최대비거리를 낸 1등에게 30만원,2등 20만원, 3등 10만원에 해당하는 골프박람회 상품권을 수여한다. 남녀 부문으로 진행되는 장타대회다. 주최측은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박람회 장소인 웅진플레이도시는 지하철 7호선 삼산체육관역을 이용하면 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