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I, 10년 연속 지속가능경영 역량 인증

OCI가 오늘(17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2018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JSI) 국제 컨퍼런스`에서 2018 DJSI Korea 편입을 인증받으면서 10년 연속 지수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OCI는 기업의 경제적 성과뿐만 아니라, 환경, 사회, 거버넌스 측면에 대해 지속가능경영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라고 설명했습니다.OCI는 환경안전 분야에서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업그레이드와 매월 CEO 안전편지 발송, 안전문화 개선 프로젝트 등 환경 안전경영의 효율성을 제고시키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했고, `투명경영`을 위해 전문성 있는 이사회 구성, 감사위원회 독립성 보장 등 지배구조 개선을 위한 노력을 이어왔습니다.

사회공헌 분야에서는 전국 300개 초등학교에 태양광 발전설비를 기증하는 `솔라스쿨 프로젝트`를 진행했고, 발달 장애인들의 스포츠 축제인 `스페셜올림픽` 후원, 경상남도 양산시 중증 환아들을 위한 보금자리에 태양광발전설비를 기증하는 활동도 펼쳐왔습니다.

허만 OCI 경영지원실 사장은 "OCI가 10년 연속으로 편입되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임을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이후에도 모범기업으로서 투명경영을 해나가며 기업 시민으로서의 책임과 역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김태학기자 thkim8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