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 안가도 꿀 떨어지는 연예인 피부! 미세전류 탄력 기기

연예인들은 어떻게 탄력 넘치고 빛나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을까?
최근 집에서도 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뷰티 기기가 인기를 끌면서, 연예인 부럽지 않은 피부를 가꾸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최첨단 기술이 홈뷰티에 총동원되고 있다.

점차 진화하는 뷰티 디바이스계가 주목하는 것은 바로 ‘미세전류’다. 연예인들이 탄력넘치는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피부과에서 즐겨받는 전류 관리를 이제 집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된 것이다.미세전류란, 생체전류와 유사한 형태를 띄고있는 1000μA(마이크로암페어) 미만의 미세한 전류를 의미한다. 생체전류는 피부 속 구성성분을 활성화시키며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나이가 들어가면서 자연스럽게 소멸되어 가며 노화 속도가 빨라지게 된다. 이에 미세전류가 후천적으로 체내에 전달되면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합성하여 피부의 수분, 주름, 탄력과 같은 노화 문제의 근본적인 해결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피부가 오래도록 탄력있게 유지할 수 있도록 피부의 중심을 잡아주어 노화 고민을 덜어주는 것이다.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은 미세전류를 이용해 피부 탄력의 중심을 잡는 ‘풀페이스 코어 텐션 강화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풀페이스 코어 텐션 강화 프로그램’은 핸즈프리 타입의 미세전류기기와 특수 마스크 시트를 사용해 피부에 직접적으로 미세전류를 전달한다. 이를 통해 얼굴 탄력의 중심을 잡아 피부 노화 문제를 근본적으로 개선하며, 안면 리프팅 및 주름 관리, 모공 축소, 피부 톤 개선,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피부 표피에서 진피, 근육 내부 세포막까지 40~100μΑ 수준의 미세전류 자극이 ‘탄력 방아쇠’ 역할을 해 피부 속 콜라겐,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하기 때문이다. 이에 꾸준히 사용하면 시간을 다시 돌린 듯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얼굴 라인과 피부를 확인 할 수 있다.

더불어 특허출원을 한 특수 은회로가 설계된 ‘풀페이스 코어 텐션 마스크’는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베이비 칵테일 컴플렉스 5,000ppm, 탄력성분 EGF, 성장인자 b.F, G.F는 물론 아기 피부에서 발견되는 아미노산 6종, 콜라겐 추출물이 함유됐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