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From.9` 日 타워레코드 온라인 데일리 차트 1위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새 스페셜 싱글 앨범 `From.9`이 일본 타워레코드 차트 정상에 올랐다. 지난 16일 발표된 일본 타워레코드 온라인 데일리 차트(K-POP 및 월드 장르 앨범 세일즈 랭킹)에 따르면 프로미스나인의 새 스페셜 싱글 앨범 `From.9` 음반이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프로미스나인의 최상위권 랭킹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6월 현지 인기 뮤지션들을 제치고 두 번째 미니 앨범 `To. Day` 두 가지 버전의 음원 또한 1위와 2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일본서 정식 데뷔하지 않았던 프로미스나인이 타워레코드 1,2위를 휩쓸었던 이례적인 사례에 이어 이번 스페셜 싱글 앨범까지 1위를 차지하며 한류를 대표하는 신예 걸그룹다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10일 완전체로 돌아와 새 스페셜 싱글 앨범 `From.9`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프로미스나인은 타이틀곡 `러브 밤(LOVE BOMB)` 무대를 통해 기존의 러블리함과 더불어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국내는 물론 일본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새 스페셜 싱글 앨범 `From.9`은 타이틀곡 `러브 밤(LOVE BOMB)`뿐만 아니라 최초의 유닛곡 `댄싱퀸(DANCING QUEEN)`과 `물들어` 두 곡이 수록되어 있다. 그 외에도 지난 6월 발매된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의 타이틀곡 `두근두근`과 수록곡 `22세기 소녀`를 아홉 명의 목소리로 다시 꾸며낸 From.9 버전까지 총 다섯 개의 트랙이 담겨있다.

지난 17일 오후에는 V LIVE 루키 프로젝트 일환으로 프로미스나인과 V LIVE가 함께 협업해 선보이는 웹드라마 `그래도 괜찮은, 회복회`의 두 번째 에피소드 `그런 날이 필요해` 이새롬·백지헌 편이 공개됐다. 영상 속 이새롬과 백지헌은 바쁜 일상과 복잡한 생각을 벗어나 게스트하우스에서 그림을 그리며 평화로운 하루를 보냈다. 노지선의 요리를 먹으며 위로받는 두 멤버와 "우리가 꿈꾸는 여행이란 그런 게 아닐까? 다음을 위해서 한 걸음 돌아가는 일. 최선을 다해서 아무것도 하지 않는 일"이라는 노지선의 내레이션이 더해지며 시청자의 마음을 울렸다.

한편, 프로미스나인 멤버 노지선이 주인인 게스트하우스에 각각의 멤버들이 각자의 고민 혹은 스토리를 가지고 찾아와 이야기를 나누고 노지선의 요리로 힐링하는 콘셉트의 반(半) 리얼리티 웹드라마 `그래도 괜찮은, 회복회`는 프로미스나인 및 피카부 V LIVE 채널을 통해 오는 20일까지 매일 오후 7시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